현대오일,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현대오일,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 윤병효 기자
  • ybh15@energytimes.kr
  • 승인 2010.06.10 1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윤병효 기자] 현대오일이 2년 연속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뽑혔다.

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서정태)는 최근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에서 '2010 한국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운영사무국은 올해 초 2달간 전국 주요 대학별 리서치 자료와 취업지원실의 데이터베이스, 취업전문 사이트 잡코리아 및 한국대학신문의 리서치 자료 등을 기초로 세부 항목별로 설문조사 방식을 통해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수상 기업을 발표했다.

주최 측은 "현대오일이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에서도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사내 우수 인재양성에 힘쓰며 생산시설 고도화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통한 지역 사회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왔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현대오일 외에도 삼성전자 한국관광공사 라이나생명보험 한국필립모리스 등 8개 기업이 대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서영태 현대오일 사장은 "현대오일뱅크의 경쟁력은 투명한 윤리경영과 끊임없는 혁신 의지, 그리고 인재 최우선의 경영철학에서 나온다"며 "앞으로도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가 마음껏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