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소통 강화…김동철 한전 사장 현장 속으로
현장 소통 강화…김동철 한전 사장 현장 속으로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4.03.05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김동철 한전 사장이 전국 단위 CEO 현장 소통설명회를 시작했다.
5일부터 김동철 한전 사장이 전국 단위 CEO 현장 소통설명회를 시작했다.

【에너지타임즈】 김동철 한국전력공사 사장이 5일부터 광주전남본부와 담양지사를 시작으로 전국 단위 CEO 현장 소통설명회를 시작했다.

한전 측은 이번 설명회와 관련해서 김 사장 취임 직후부터 줄곧 강조해온 소통에 대한 강력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한전이 직면한 경영위기를 조속히 극복하는 한편 내부역량 결집과 변화‧혁신에 대한 공감대 형성이 필수라는 판단에서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사장은 이날 광주전남본부와 담양지사에서 100명이 웃도는 직원과 경영 현안과 미래 비전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직접 재무정상화 조기달성과 기업 체질 혁신, 성장동력 창출 등 주요 업무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특히 이어진 토의과정에서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와 순환근무제도 개선 등 현장 업무 개선 아이디어와 신규 사업 아이템이 다양하게 제시됐다.

김동철 한전 사장은 “한전의 내부개혁과 자구노력에 대한 국민의 요구에 발맞춰 본사부터 사업소까지 신속히 변화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 사장은 CEO 현장 소통설명회를 4월 초까지 5주간 전국 사업소에서 순차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