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국민연금공단, ICT 기반 감사품질 향상 도모
한전KDN-국민연금공단, ICT 기반 감사품질 향상 도모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4.01.31 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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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일 국민연금공단 행복연금관(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한전KDN이 국민연금공단과 ‘ICT 기반 감사품질 향상 및 디지털 혁신 선도 기관으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1일 국민연금공단 행복연금관(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한전KDN이 국민연금공단과 ‘ICT 기반 감사품질 향상 및 디지털 혁신 선도 기관으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국민연금공단과 ICT 기반 감사품질 향상과 디지털 혁신 등에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31일 국민연금공단 행복연금관(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체결했다.

이 협약 체결은 에너지 ICT 기술력으로 국가 기간망인 전력산업을 관리하는 한전KDN과 대규모 공적연금 운용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국민연금공단이 상호 협력함으로써 감사품질 제고를 모색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한전KDN은 국민연금공단과 ▲ICT 서비스 등 상호 특화 / 공통 업무 교차 감사 활성화 ▲감사 수행 관련 상호 정보 제공 ▲감사 전문성 / 역량 강화를 위한 합동 워크숍 개최 등에 협력하게 된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이 협약을 통해 한전KDN은 국민연금공단과 감사 역량을 한 단계 도약시켜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31일 국민연금공단 행복연금관(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한전KDN이 국민연금공단과 ‘ICT 기반 감사품질 향상 및 디지털 혁신 선도 기관으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1일 국민연금공단 행복연금관(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한전KDN이 국민연금공단과 ‘ICT 기반 감사품질 향상 및 디지털 혁신 선도 기관으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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