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 한국도시가스협회(협회장 송재호)가 고객센터‧콜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 CS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작을 6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 모두 104편의 고객만족 사례가 접수됐으며, 고객센터부문 54편과 콜센터부문 50편으로 구분돼 평가됐다.
도시가스 CS위원회가 접수된 사례를 주제 적합성과 진정성, 사회적 공헌도, 난이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한 결과 박상모 서울도시가스 서부고객센터 부장이 베란다 창문의 결로를 보고 보일러 연통이 빠져있는 사실을 파악한 뒤 즉각적인 조치로 안전사고를 예방한 사례가 최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이뿐만 아니라 고객센터·콜센터 우수상 1편씩과 장려상 17편이 각각 선정됐다.
이중 최우수상과 우수상은 도시가스협회장 상장과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송재호 도시가스협회 회장은 “최전선에서 도시가스 안전과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도시가스 고객센터와 콜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우수 사례는 도시가스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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