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대상…한전KDN 사보 편집대상 수상
커뮤니케이션 대상…한전KDN 사보 편집대상 수상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3.11.28 2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프레스센터(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한전KDN이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4일 프레스센터(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한전KDN이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직원 소통 활성화 성과와 정보 전달을 비롯해 공감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4일 프레스센터(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한전KDN 사보인 ‘KDN LIFE’는 탁월함의 비밀이란 주제로 내부 구독자인 직원에게 경쟁력 향상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한편 주요 소식과 솔루션 소개로 직군을 넘어 전체가 하나 되는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 KDN LIFE는 일상에 헷갈릴 수 있는 지식과 ICT 기술에 대한 국내외 사례제시와 설명으로 사내외 구독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생생한 전문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KDN LIFE는 지속적인 직원 참여형 콘텐츠 확대로 직원이 바라보는 회사와 업무, 여가생활을 재조명하고 직원 간 서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장항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한전KDN은 사보를 통해 사내외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과 공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해 읽고 싶은 사보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 사보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 후원으로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한 노력을 평가해 시상하는 것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