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 서울에너지공사(사장 이승현)가 신개념 시민참여형 탄소중립 실천 기부 행사인 ‘시민과 함께 스마트하게 걷고 나눔 행사’를 지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 열리는 이 행사는 시민참여형 걷기 캠페인으로 탄소배출 감축을 유도하고 참여자 걸음 수를 연계한 사회공헌을 추진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 다운 후 메인화면에서 팀워크에 접속해 서울에너지공사 챌린지 참여 선택 후 일주일 동안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자유롭게 걷기 활동에 참여하면 된다.
하루 6000걸음 달성 시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 지급되며, 누적 2만 걸음 달성 후 최종 보상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캐시가 지급될 예정이다.
서울에너지공사는 이 행사 종료 후 걷기 활동에 참여한 시민의 최종 합계 걸음 수를 금액으로 환산해 에너지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승현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은 “시민과 함께 걷고 나눔 행사는 서울시 약자와의 동행 캐치프레이즈와 맞물려 공사가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기부 행사로 그 의미가 크다”면서 “무엇보다 시민들이 걷기 캠페인을 통해 기부도 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