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 아이디어 발굴
GS파워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 아이디어 발굴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2.12.05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GS파워가  2022년도 GS파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5일 GS파워가 2022년도 GS파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GS파워(주)(대표 조효제)가 대학생 청춘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공급권역인 경기 안양‧부천지역 소재 대림‧성결‧유한‧부천대 학생으로 구성된 대학생 청춘 기부 본사당을 대상으로 ‘2022년도 GS파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5일 시상식을 가졌다.

GS파워 측은 안양‧부천지역 대학생들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발굴하기 위해 이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공모전 주제는 환경(Environmental)‧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문화예술을 더한 ‘ESG+A’이며, 최고의 영예인 대상은 원윤주 성결대 학생에게 돌아갔다.

GS파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서 발굴된 아이디어는 내년도 GS파워 사회공헌 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파워 대학생 청춘 기부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지역사회 봉사를 경험하게 함으로써 책임 있는 리더로의 성장을 돕기 위한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