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고객과 더 가까이…한난Talk 서비스 개시
지역난방공사 고객과 더 가까이…한난Talk 서비스 개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0.12.11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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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난방공사 본사.
지역난방공사 본사.

【에너지타임즈】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카카오톡 챗봇을 이용해 열 사용시설 관리자·고객에게 지역난방의 운영과 사용 방법 등을 안내할 수 있는 ’한난Talk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전Talk는 24시간 비대면 챗봇 서비스로 ▲열 사용시설 주요 기기 ▲난방수 수질관리방법 ▲고장 유형별 진단 ▲장애조치방법 ▲지역난방 Q&A 등 지역난방 사용법에 관한 주요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것으로 진행된다.

지역난방공사 측은 이 서비스를 통해 지역난방 고객의 질문에 신속한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불편해소는 물론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난방공사는 고객맞춤형 특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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