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가져
지역난방공사,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가져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08.03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지역난방공사가 본사(경기 성남시 소재)에서 2020년도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3일 지역난방공사가 본사(경기 성남시 소재)에서 2020년도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창의적인 홍보아이디어 발굴과 청년일자리 기회 창출을 위해 실시한 2020년도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을 진행한 결과 모두 28개 작품을 선정한데 이어 3일 본사(경기 성남시 소재)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이 공모전은 집단에너지·신재생에너지·에너지절약 등을 주제로 한 동영상·인쇄광고부문으로 진행됐다.

지역난방공사는 공모 접수 후 온라인과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최우수상·우수상 등 모두 28개 작품을 최종적으로 선정한 바 있으며, 이날 수상자에게 14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올해 7회째를 맞는 이 공모전은 예년에 비해 출품건수가 대폭 증가함은 물론 수준 높은 작품이 대거 출품됐다”고 평가한 뒤 “지역난방공사는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가꾸는 친환경에너지리더로서 다양한 미디어플랫폼을 활용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편 집단에너지 친환경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난방공사는 이 공모전 수상작품들을 자사 유튜브 등 SNS채널 게시와 자사 사보 등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