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우수협력회사 11곳 선정…다양한 지원 혜택 제공
한전KDN 우수협력회사 11곳 선정…다양한 지원 혜택 제공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0.07.23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DN이 2020년도 우수협력회사 11곳을 선정한데 이어 지난 22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한전KDN이 2020년도 우수협력회사 11곳을 선정한데 이어 지난 22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자사와 상생협력한 (주)싸이버테크·(주)아이티앤·(주)에스티로직·(주)엠쏘·(주)엠씨에스텍·(주)오픈노트·(주)지니텍·(주)진앤현시큐리티·태건에스앤아이(주)·(주)포네트 등 11곳을 2020년도 우수협력회사로 선정한데 이어 지난 22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한전KDN 우수협력회사로 선정된 협력회사는 한전KDN으로부터 ▲동반성장프로그램 ▲윤리․인권경영체계 수립 ▲1년간 계약보증수수료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 ▲직원 휴가비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특하 한전KDN은 사보·홈페이지·사내매체 등을 통해 우수협력회사를 널리 알리는 한편 자사에서 참여가하는 온·오프라인에 홍보공간을 제공해 대내외 홍보에 도움을 줄 방침이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앞으로 한전KDN은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우수협력회사 인재양성을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경기로 피해를 받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제품 구매율 제고와 동반성장 대출금리 지원 ▲투자예산 증액과 조기 집행 ▲상생결제제도 시행 ▲상생협력관 입주회사 임대료 인하 ▲지역경제 활성화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