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오는 31일까지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모집
한전KDN 오는 31일까지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모집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20.03.05 0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국민 중신 혁신과제를 발굴하고 양방향 소통혁신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2020년도 자사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키로 한데 이어 오는 31일까지 국민들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공모전 공모분야는 ▲전력ICT 혁신 ▲국민안전 ▲사회적 가치 등이며, 공모대상은 한전KDN 역할·업무영역에 부합하는 참신한 혁신아이디어다.

특히 한전KDN은 접수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내달 중 우수한 아이디어를 선정한 뒤 최우수상(1건) 200만 원, 우수상(2건) 100만 원씩, 장려상(3건) 50만 원씩을 시상할 계획이다.

또 한전KDN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 모바일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전KDN 관계자는 “한전KDN은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이를 자사 혁신추진과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실현과 혁신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2018년도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블록체인 신기술 활용 채용시스템’을 지난해 하반기에 도입해 채용절차 공정성을 강화한 바 있다. 또 전력통신인프라 활용 노인 건강관리 아이디어를 통해 원격으로 실버계층 건강을 점검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해 나주시노인요양원에 실증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도 한전KDN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2020년도 한전KDN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