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 한국전력공사(사장 김종갑)가 자체 전기자동차충전서비스브랜드인 ‘KEPCO PLUG’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전은 이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한전 전기자동차충전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시행한다.
이 이벤트는 한전의 전기자동차충전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KEPCO PLUG’를 다운받은 후 QR코드 결제를 통해 한전 전기자동차충전기를 이용하면 이용금액 5%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특히 고객이 보유한 이 포인트는 QR코드 결제를 통해 한전 전기자동차충전기를 이용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다.
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전은 전국 어디서나 전기자동차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망 전기자동차충전인프라 확충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한편 다양한 편의서비스 개발을 통해 전기자동차 이용여건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은 새로운 브랜드 출시와 함께 기존 전기자동차충전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전국 전기자동차충전소 위치와 실시간 충전기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원카드나 신용카드 없이 스마트폰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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