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판로지원…한울원전,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중소기업 판로지원…한울원전,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19.05.23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경북 울진군 소재)에서 열린 2019년도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현장.
지난 22일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경북 울진군 소재)에서 열린 2019년도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현장.

【에너지타임즈】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가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통한 동반성장 실천과 공공구매 확대를 위해 지난 22일 본부(경북 울진군 소재)에서 ‘중소기업의 큰 꿈, 한수원이 함께 하겠습니다’란 슬로건을 내건 2019년도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올해 구매상담회에 기계·전기·계측 등과 관련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50곳에 달하는 중소기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자사의 제품을 전시함으로써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한편 한울원자력본부 직원들과 구매상담의 시간을 가졌다.

한울원자력본부 측은 참가기업별 상담희망분야를 사전에 조사한 뒤 이에 적합한 직원을 일대일 구매상담의 시간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종호 한울원자력본부장은 처·소·실장과 함께 홍보부스를 방문해 참여 중소기업의 제품을 둘러보는 한편 중소기업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 본부장은 “한울원자력본부는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구매 확대를 통해 국가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기술개발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한울원자력본부는 올 하반기에도 중소기업 구매상담회를 열어 중소기업과 상생하고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