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은 홈페이지 내 상시의견 제안과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 공지사항 등의 메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확대된 메뉴로 시각화한데 이어 아이디어 참여 시 자사 사이버지점 회원가입절차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는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 제공과 동의만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특히 한전은 7월 말 별도의 심의과정을 거쳐 우수아이디어에 선정된 참여자에게 소정의 사례를 할 방침이다.
한전 관계자는 “한전은 전기품질·요금·서비스 만족도·불만사항 등에 대한 대국민 설문조사도 시행해 국민과 한전의 인식차이에 대해 되짚어 보고 앞으로의 요금제와 영업정책에 국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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