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협회 민원센터, ISO9001 국제표준 획득
전기공사협회 민원센터, ISO9001 국제표준 획득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6.12.10 2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장철호) 민원상담콜센터가 콜센터 운영서비스부문에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전기공사협회 측은 이 인증 획득은 민원상담콜센터를 운영하며 축적된 정보를 통해 지난 2년간 꾸준한 업무·교육 매뉴얼을 갖춰 서비스를 개선하고 운영시스템을 체계화해 온 결과로 지난 11월부터 전문기관의 컨설팅을 받고 콜센터 운영에 대한 규정과 경영표준매뉴얼을 작성하는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국제규격에 맞게 표준화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장철호 전기공사협회 회장은 “이 인증은 전기공사협회 상담서비스가 국제표준으로 자리를 잡은 것을 의미한다”고 언급하면서 “앞으로도 전기공사협회는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만족, 상담역량강화로 회원이 만족할 수 있는 보다 질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기공사협회 민원상담콜센터는 장 회장의 공약사항 중 하나로 2014년 10월에 발족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