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KEPCO Trusted Partner 인증수여식 가져
한전, KEPCO Trusted Partner 인증수여식 가져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5.01.21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협력기업 19곳 선정…수출촉진브랜드 사용권 부여돼
【나주=에너지타임즈 김진철 기자】한전이 우수협력회사를 추가로 선정한데 이어 이들에게 수출촉진브랜드 사용권을 부여했다.

한국전력공사(사장 조환익)는 우수협력회사에 대한 한전의 수출촉진 브랜드인 ‘KEPCO Trusted Partner’로 새롭게 선정된 기업의 대표이사 등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20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새롭게 KEPCO Trusted Partner 선정된 협력회사는 ▲동우전기 ▲극동정유 ▲서울산전 ▲우담기술 ▲제나드시스템 ▲써지프리 ▲동남석유 ▲오성기전 ▲신정우산업 ▲에너트크 ▲삼진금속 ▲삼영필텍 ▲국제산업전자 ▲케이앤텍 ▲영인기술 ▲KLES ▲대한PNC ▲한양전기공업 ▲글로리이앤씨 등 19곳이다.

조환익 한전 사장은 “한전이 해외시장에서 맞이하는 기회는 협력중소기업인 여러분이 열어주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기반으로 나주 에너지밸리 시대를 맞아 새로운 혁신의 성과물을 함께 만들어 나가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전은 우수한 중소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13년부터 ‘KEPCO Trusted Partner 브랜드를 도입하고 한전에 납품실적이 있는 중소기업 중 신뢰도·수출경쟁력·사용자 만족도 등 3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협력회사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현재 송전·변전·배전부문 기업뿐만 아니라 부품기업과 발전기업 등 총 84개 기업이 수출파트너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