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요제' 출신 이규석·이정석, 첫 듀엣 콘서트
'대학가요제' 출신 이규석·이정석, 첫 듀엣 콘서트
  • 온라인뉴스 팀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5.01.13 16: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대학가요제' 출신 '원조 꽃미남' 스타인 이규석(52)과 이정석(48)이 첫 듀엣콘서트를 연다.

13일 성수아트홀&대한가수협회에 따르면 '이규석 이정석의 토크발라드'가 30일부터 2월8일까지(매주 금 오후 8시·토일 오후 4시) 여섯차례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열린다.

이규석은 1987년 대학가요제 동상, 이정석은 1986 대학가요제 금상 출신으로 지난해 '대학가요제 포에버' 콘서트에 함께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여러 음악방송에서 듀엣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를 계기로 두사람의 이름을 타이틀로 내건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대학가요제 선후배로 만나 30년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정석이 대학가요제에 1년 먼저 출전했지만, 이규석이 네 살 형이다.

'사랑하기에'와 '기차와 소나무'로 1990년대 가요계 발라드 붐의 주인공이었던 두사람은 그때 그시절 히트곡들을 들려준다. 당시 주요활동무대였던 '가요톱10' '젊음의 행진'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의 추억과 에피소드를 관객들과 주고 받는다.

'아름다운세상'의 박학기, '가질수 없는 너'의 뱅크 정시로, '암연'의 고한우, '어떤 가요'의 이정봉, '떠나지마'의 전원석, '너를 사랑하고도'의 전유나, '달빛창가에서'의 도시아이들, '잃어버린 우산'의 우순실, '그대 떠난 빈들에 서서' 에밀래, '스물한살의 비망록'의 스물하나등 대학가요제 출신들이 게스트로 나선다. 02-2204-72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