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독거노인에게 ‘孝 도시락’ 전달
LS산전, 독거노인에게 ‘孝 도시락’ 전달
  • 박재구 기자
  • pgnkorea@gmail.com
  • 승인 2014.09.03 2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산전(대표 구자균 부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3일 안양시 노인복지회관과 함께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위한 ‘LS산전 사랑의 孝 도시락’을 만들어 배달했다.

이날 LS산전 상반기 신입사원들은 송편, 찰떡, 한과, 과일, 동태전 등 10여 가지 음식으로 구성된 사랑의 도시락 선물세트를 마련해 안양지역에 거주중인 독거노인 100여 가구를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고, 설거지, 청소 등 집안일도 도우며 한가위 명절의 풍성함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LS산전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명절 도시락으로 연휴를 앞두고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들께 추석의 풍성함을 나눠드릴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는 진정성 있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S산전은 평소 사회공헌의 시작은 지역에 대한 기여로 삼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08년 안양으로 본사를 이전 이후 안양지역 복지시설들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달 하루를 ‘자원봉사의 날’로 지정해 지체장애인들의 문화생활과 주거환경 개선, 힐링 산책행사, 영화관람, 쇼핑체험, 물품지원 등의 활동을 갖고 있다.

또한 임직원 개개인과 사내 동호회가 자발적으로 ‘율목복지관’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연계해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사내 동호회인 ‘우리사랑회’는 2011년부터 행복 나눔 착한 산행대회를 열어 행사 참가비를 지역 독거노인과 결손아동을 지원한 바 있으며, 연말 김장 나눔 행사에도 참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