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남자친구 백현 "실망과 상처 줘서 죄송해요"
태연 남자친구 백현 "실망과 상처 줘서 죄송해요"
  • 온라인뉴스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4.07.17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25)과 교제 중인 그룹 '엑소(EXO)'의 백현(22)이 뒤늦게 심경을 밝혔다.

백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 여러분께 많이 늦었지만, 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고 적었다.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 그리고 그 안에서 생긴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서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면서 "더는 저희 팬 여러분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팬 여러분께 천천히 열심히 다가가겠습니다"고 적었다.

엑소는 자신에게 너무 소중한 이름이라고 했다. "결코, EXO를 가볍게 다르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는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엑소 백현이 되겠습니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태연도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미안하고 제가 좀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일.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고 전했다.

백현과 태연은 2011년 백현이 SM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오면서 처음 만났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은 지난 2월부터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