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Smart 고객센터 1일부터 서비스 개시
삼천리, Smart 고객센터 1일부터 서비스 개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6.30 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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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천리가 이달부터 언제 어디서나 도시가스 관련 서비스를 간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인 ‘삼천리 Smart 고객센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센터는 모바일을 이용해 필요한 업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청구 요금 내역 조회 ▲요금 계산 시뮬레이션 ▲요금 고지 및 수납 방식 변경 신청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찾기 등의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삼천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천리 Smart 고객센터에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함과 더불어 고객과 더욱 친숙한 소통을 나누는 채널로 발전시킴으로써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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