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협력업체 품질향상 교육과정 운영
가스기술공사, 협력업체 품질향상 교육과정 운영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5.12.07 0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가 동반성장 일환으로 협력업체의 품질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남양계전·금강전척·중앙엔지니어링·문화지엔코·메인테크플랜트·삼구아이앤씨·청우인텍·신흥전기·도시가스화성·동양전력·진화엔지니어링·제이텍솔루션·태성에스엔이 등을 대상으로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교육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외부강사 초빙으로 경영환경변화에 따른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품질개선을 위한 문제해결기법 등을 주제로 꾸며졌다.

특히 가스기슬공사 측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협력지원을 강화해 협력업체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이 교육을 마련하게 됐고, 교육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체를 부담했다고 설명했다.

이석순 가스기술공사 사장은 “요즘과 같은 급변하는 기업환경 속에서 기업생존을 위한 필수과제는 협력업체가 가진 역량을 잘 이끌어내고 활용함으로써 건강한 기업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면서 “협력업체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고 업무추진 시 이를 반영해 상호협력으로 일궈낸 성과의 결실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스기술공사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협력업체 임직원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지원교육을 실시하는 등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