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삼천리,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꿈을~
[포토]삼천리,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꿈을~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11.25 2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 제3기 해외봉사단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캄보디아 낙후지역인 따게오주에 위치한 쁘렉뽀똘초등학교를 방문해 열악한 교육환경개선을 비롯해 우리의 전통문화 알리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삼천리 봉사단원과 이 학교 아이들이 추억을 한 장의 사진에 남기고 있다.
삼천리 제3기 해외봉사단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캄보디아 낙후지역인 따게오주에 위치한 쁘렉뽀똘초등학교를 방문해 열악한 교육환경개선을 비롯해 우리의 전통문화 알리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원들이 이 학교의 정문을 새롭게 짓고 있다.
삼천리 제3기 해외봉사단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캄보디아 낙후지역인 따게오주에 위치한 쁘렉뽀똘초등학교를 방문해 열악한 교육환경개선을 비롯해 우리의 전통문화 알리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원들이 이 학교 도서관의 외벽에 페인트칠을 하고 있다.
삼천리 제3기 해외봉사단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캄보디아 낙후지역인 따게오주에 위치한 쁘렉뽀똘초등학교를 방문해 열악한 교육환경개선을 비롯해 우리의 전통문화 알리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원이 이 학교 아이들에게 태권도를 가르쳐 주고 있다.
삼천리 제3기 해외봉사단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캄보디아 낙후지역인 따게오주에 위치한 쁘렉뽀똘초등학교를 방문해 열악한 교육환경개선을 비롯해 우리의 전통문화 알리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원이 우리나라 전통놀이인 제기차기 방법을 이 학교 아이들에게 가르쳐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