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외근 한전KPS 사장,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최외근 한전KPS 사장,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7.10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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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외근 한전KPS 사장이 공유와 소통의 서번트 리더십으로 현장과 공감하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창출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0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그 동안 최 사장은 한전KPS를 산업현장의 으뜸 벤치마킹 회사로 성장시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데 노력해 왔으며 고객중심의 책임정비를 실현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을 확보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날 최 사장은 “한전KPS는 지난 30여 년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인재육성을 통해 발전설비 정비산업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왔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고객만족을 통해 글로벌 리딩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플랜트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조적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짧은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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