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코리아, LED이관형광등 신제품 출시
필립스라이팅코리아, LED이관형광등 신제품 출시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18.09.27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필립스라이팅코리아(대표 김문성)가 가정에서 널리 사용하는 일반 형광등을 전기공사 없이 램프만 교체해 LED조명으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LED이관형광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LED이관형광등은 우수한 호환성을 갖고 있으며, 가정 내 소비전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한 후 가정에서 사용 중인 등기구와 안정기에 적용하면 된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한 제품보다 에너지효율이 한층 강화됐으며, 소비전력에 따라 17·23W 등 2종을 지원한다. 17W 제품은 기존 형광램프 36W, 23W 제품은 55W를 대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일상 곳곳에서 사용하는 조명인 만큼 사용자 눈 건강을 고려하고 있으며, 눈과 피부에 유해한 적외선·자외선을 방출하지 않고 빛이 깜빡이는 플리커링 (flickering)현상이 없어 눈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다.

김문성 필립스라이팅코리아 대표는 “거실·주방·침실 등 가정에서 널리 사용하는 조명인 만큼 처음 구매할 시 가격뿐 아니라 에너지효율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언급한 뒤 “이번에 출시한 LED이관형광등은 가격경쟁력은 물론 빛 품질, 안정성 등 다방면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에서 출시한 LED이관형광등.
필립스라이팅코리아에서 출시한 LED이관형광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