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국민 체감 아이디어 모집
남동발전 국민 체감 아이디어 모집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3.06.29 2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발전 본사 전경.
남동발전 본사 전경.

【에너지타임즈】 한국남동발전(주)(사장 김회천)이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 창출을 위해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인 ‘KOEN에게 알려주세요’를 추진하기로 하고 내달 26일까지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탄소중립과 공공데이터, 일자리 창출, 윤리경영, 경영혁신 등이며, 아이디어 응모는 남동발전 홈페이지 국민제안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남동발전은 제안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자사 시민참여혁신단과 실무부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건과 우수상 2건 등을 선정하고 소정의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남동발전은 최우수 아이디어 제안자에게 연말 자사 주관 국민 포럼에 참석해 발제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전문가와 매칭을 통한 사업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남동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동발전은 국민 관점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 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OEN에게 알려주세요 공모전은 2020년부터 국민소통 채널로 남동발전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과제를 국민과 공유하고 함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남동발전 공모전 ‘KOEN에게 알려주세요’.
남동발전 공모전 ‘KOEN에게 알려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