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5년만의 정규 앨범 '내가 그리웠니'
MC몽, 5년만의 정규 앨범 '내가 그리웠니'
  • 온라인뉴스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4.10.29 2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MC몽(35·신동현)이 11월3일 5년만에 정규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를 발표한다.

29일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에 따르면, 앨범에는 MC몽이 작사한 13곡이 담긴다. 5년의 공백기 동안 MC몽이 느낀 그리움과 희망, 사랑이 주제다.

웰메이드 예당은 "앨범명은 '그리움과 미움'에 대한 스스로의 질문으로 사실상 진한 그리움을 내포한 의미"라고 설명했다.

힙합듀오 '리쌍' 멤버 개리, 백지영, 허각,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 에일리 등 선후배가수들이 피처링에 나선다.

타이틀곡은 '내가 그리웠니'로 그룹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의 진실이 피처링했다. 세상으로 나오기까지의 두려움이 음악으로 해소되길 바라는 MC몽의 마음이 담겼다.

래퍼인 MC몽은 그간 린과 '너에게 쓰는 편지', 그룹 'god' 멤버 김태우와 '아이 러브 유 오 땡큐', 박정현과 '죽도록 사랑해' 등 주로 내로라하는 보컬들과 협업으로 히트곡을 냈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병역기피 논란으로 큰 홍역을 치렀다. 이후 대법원은 고의 발치로 인한 병역기피 혐의에 대해 무죄판결했고 위계공무집행방해 혐의만 인정한 원심을 확정했다.

1998년 힙합그룹 '피플크루' 멤버로 데뷔한 MC몽은 2004년 솔로로 전향, '서커스' '홈런' 등의 히트곡을 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