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1위 '운널사' 열풍 덕에 장나라 관련 브랜드 인기몰이
시청률 1위 '운널사' 열풍 덕에 장나라 관련 브랜드 인기몰이
  • 온라인뉴스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4.08.23 1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팽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수·목요일 방영되는 드라마 중 최고의 시청률을 차지하며 절정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 ‘운널사’는 여론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1.1%, 수도권 12.9%를 기록하며 수도권 기준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절대 동안'을 자랑하는 장나라가 특유의 케미(chemi)를 발휘하며 극의 중심을 이끌면서 세간의 이슈를 선점하고 있는 양상이다.

한류 스타로 절대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장나라의 영향 때문인지 중국에서도 이미 방영 전부터 역대 최고가의 인터넷 방영권료로 계약이 이뤄지기도 했다.

이 같은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굳건한 1위를 지켜왔던 ‘별그대’ 이후 별다른 이슈가 없었던 한국 드라마의 위력을 다시금 떨치고 있다.

이에 대해 중국 연예 관계자들은 “장나라는 예전에도 ‘나라 짱’이란 애칭으로 불리며 중국에서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였지만, 이번 드라마 ‘운널사'로 다시 한 번 건재함을 입증하게 됐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한편, 장나라 열풍에 톡톡히 덕을 보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장나라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룩비다. 록비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패션잡화와 컬러렌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