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그만둔 강지영, 일본에서 배우된다
'카라' 그만둔 강지영, 일본에서 배우된다
  • 온라인뉴스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4.08.22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20)이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한다.

오리콘 뉴스 등 일본 미디어들에 따르면, 강지영은 일본 연예기획사 '스위트 파워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맺고 배우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 회사에는 호리키타 마키(26), 구로키 메이사(26) 등 톱여배우들이 소속됐다.

스위트 파워 인터내셔널은 "강지영과 이달 계약을 맺었다"면서 "이제까지와는 다른 어른스러움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강지영은 9월6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19회 도쿄 걸즈 컬렉션'(TGC) 모델로 활동을 재개한다. 10월 초에 발매되는 내년 달력 촬영도 최근 마쳤다.

스위트 파워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일본어와 영어가 능숙한 만큼 우선 일본 활동이 중심이 되겠지만 향후 아시아를 비롯해 세계에서 배우로 활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8년 '록 유' 등이 실린 '카라 1st 미니앨범' 때부터 카라에 합류한 강지영은 2009년 7월 2집 '레볼루션' 수록곡 '미스터'와 이 곡의 안무 '엉덩이춤'이 히트하면서 멤버들과 함께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일본에서 활약하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4월 전 매니지먼트사 DSP미디어 계약을 연장하지 않고, 카라에서 자퇴했다.

한편 올해 강지영과 정니콜(22)이 잇따라 팀을 나간 카라는 허영지(20)를 영입, 4인 그룹으로 재편하고 지난 18일 미니 6집 '데이 & 나이트'를 발표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