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렛미인 김희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렛미인 김희은
  • 온라인뉴스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4.08.20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 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에서 무너진 반쪽 얼굴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김희은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절대 미모로 등극한 현재의 모습을 담은 웨딩화보를 공개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페이스북에 공개된 화보에는 렛미인 김희은씨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라인을 강조한 모습이 담겨 있다.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늘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만 했던 그녀가 양악수술 후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드러낼 수 있게 된 것이다.

렛미인 김희은씨는 ‘렛미인4’에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고통받던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얼굴의 화염상 모반(선천성 모세 혈관 기형)과 안면비대칭 때문에 구직 활동을 비롯한 사회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번에 공개한 사진은 그녀의 수술을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 이진수 원장, 이태희 원장, 이신정 원장이 함께 아름답게 변신한 김희은씨의 우아한 모습을 담은 웨딩 화보를 선물, 부모님의 오랜 소원이었던 그녀의 결혼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이에 대해 이진수 원장은 20일 “그 동안 제대로 된 사진 한 장 찍지 못했던 김희은씨가 지금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제는 과거의 상처를 잊고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을 공개한 김희은씨는 “예뻐진 모습을 이렇게 남겨둘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신 렛미인 닥터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