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O 전국 순회 설명회 개최
ESCO 전국 순회 설명회 개최
  • 장효진 기자
  • js62@energytimes.kr
  • 승인 2008.06.18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관공, 4차례에 걸쳐 종합 정보 제공

에너지절약시설 설비투자에 대한 지원 제도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어갈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구종덕)은 에너지절약시설 투자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산업체 및 건물 에너지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에너지절약시설투자 지원자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3일 서울 수도권을 시작으로 25일 호남권, 7월1일 충청권, 7월3일 영남권 등 4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에너지절약전문기업(ESCO)의 투자우수사례 소개 및 에너지절약시설 투자 상담이 이어질 예정이다.

수도권 설명회는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되며, 호남권(광주)과 충청권(대전)은 각각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영남권(대구)은 기계부품연구원에서 열린다.

에관공 관계자는 “설명회에서는 에너지절약시설 자금지원, 세액공제, ESCO지원제도에 대한 설명과 에너지진단 및 ESCO 투자우수사례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라며 “행사장에는 에너지절약시설투자 상담코너가 마련돼 산업체 에너지 관리자들이 에너지절약설비 투자와 관련한 에너지절약전문기업(ESCO)과 개별상담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 참가신청은 서면으로 접수가능(선착순 마감)하며 공단 홈페이지(http://www.kemco.or.kr>정보마당>공지사항>에너지절약시설투자 자금지원 설명회 및 참가신청 안내)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