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윤리 강화…한전KDN 중간관리자 간담회 개최
청렴‧윤리 강화…한전KDN 중간관리자 간담회 개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4.05.10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한전KDN이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본사 부장급 중간관리자 대상 청렴‧윤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9일 한전KDN이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본사 부장급 중간관리자 대상 청렴‧윤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김문호 상임감사 주관으로 불합리한 제도 개선을 통한 조직 혁신과 상호 존중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9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본사 부장급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청렴‧윤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전KDN 감사실 측은 조직 성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중간관리자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는 등 지속 성장과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이날 간담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자리에 본사 부장급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조직의 혁신을 저해하는 요인과 개선·예방 대책을 비롯해 청렴 문화 정착 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부장급 중간관리자는 조직의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솔선수범과 조직의 융합이란 막중한 역할을 책임지는 주체”라고 강조하면서 중간관리자 각자가 수동적인 업무형태를 지양하고 창의적인 업무 자세를 견지하며 조직 혁신에 앞장서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한전KDN은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상임감사 주도 청렴 특강과 ‘2024년 노사 합동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 등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