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온라인 소통 강화…4개 공식 채널 개설·운영
한전KPS 온라인 소통 강화…4개 공식 채널 개설·운영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3.03.02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PS 블로그 메인화면.
한전KPS 블로그 메인화면.

【에너지타임즈】 한전KPS(주)(사장 김홍연)가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4개 공식 채널을 새롭게 개설해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개선한 한전KPS 채널은 ‘한전KPS Storyroom’이란 공통의 브랜드로 콘텐츠 일관성을 높여 메시지 신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채널별 특성과 수용자 성향을 고려한 흡입력 높은 콘텐츠로 흥미 유발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콘텐츠 접근성을 끌어올리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한전KPS 측은 블로그의 경우 많은 기업이 활용하는 뉴스룸 형식을 적용했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스토리텔링 중심의 이야기로 자사의 핵심 업무인 발전 정비 분야의 의미와 가치를 쉽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한전KPS 관계자는 “온라인 소통 채널 강화를 통해 한전KPS의 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가 주요 이해관계자들뿐만 아니라 많은 국민에게 전달돼 소통의 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한전KPS는 신규 SNS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티즌 참여형 이벤트를 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4개 채널별 구독과 팔로우를 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한전KPS는 이벤트 응모자 중 채널별로 50명씩 모두 200명을 추첨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