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성과 한자리…남동발전 성과공유회 개최
동반성장 성과 한자리…남동발전 성과공유회 개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2.11.24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동반성장 전략·사업 소개하고 간담회로 아이디어 발굴
24일 남동발전이 협력중소기업 76곳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24일 남동발전이 협력중소기업 76곳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남동발전(주)(사장 김회천)이 협력중소기업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24일 협력중소기업 76곳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올해 행사는 ‘변화하는 시대 성공하는 리더의 소통법’을 주제로 한 특강과 함께 남동발전은 2023년도 자사 동반성장 전략과 사업을 소개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남동발전은 자사 동반성장 사업을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낸 6곳 협력중소기업을 선정해 포상하기도 했다.

고경호 남동발전 동반성장처장은 “남동발전과 협력중소기업 간 협력체계가 더욱 공고해지고 우수한 사례가 계속 확대된다면 진정한 선순환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남동발전은 그린·디지털 분야 신기술 개발을 위한 R&D CARE 플랫폼과 창업기업의 단계별 지속 성장 사업인 창업 해드림(SUN Dream) 플랫폼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의 결과 남동발전은 지난해까지 공공기관 실적평가에서 8번이나 최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