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대성에너지,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2.10.26 2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대성에너지가 본사(대구 중구 소재)에서 ‘제24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26일 대성에너지가 본사(대구 중구 소재)에서 ‘제24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윤홍식)가 26일 본사(대구 중구 소재)에서 ‘제24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구‧경산‧고령지역 초‧중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가스 사고 예방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친환경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70개에 달하는 초‧중등학교 600명에 달하는 재학생이 작품을 출품했다.

이날 단체 부문은 다사중학교, 초등부 김기환 학생(욱수초)와 중등부 김서현 학생(삼성현중)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서 모두 227명이 입상작으로 선정됐다.

윤홍식 대성에너지 대표이사는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소 생활 속 작은 안전 실천이 나와 내 가족의 큰 불행을 막는 안전 지킴이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1998년부터 매년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과 자체 안전문화의 날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등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