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태안발전본부 직업환경의학전문의 위촉
서부발전 태안발전본부 직업환경의학전문의 위촉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10.14 2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서부발전이 태안발전본부(충남 태안군 소재)에서 2021년도 제2차 안전혁신협의회를 개최했다.
14일 서부발전이 태안발전본부(충남 태안군 소재)에서 2021년도 제2차 안전혁신협의회를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서부발전(주)(사장 박형덕)이 안전한 일터 구현을 위해 14일 태안발전본부(충남 태안군 소재)에서 2021년도 제2차 안전혁신협의회를 상주 협력기업 사업소장과 근로자대표 등 4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참석자들은 지난달 시작해 오는 12월까지 진행 중인 중대재해 근절 D-100 캠페인을 점검하는 한편 산업보건 위촉용역 사업 등을 논의했다. 또 안전한 일터 구현방안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서부발전은 태안발전본부 직원들과 협력회사 직원들의 보건을 위해 직업환경의학전문의를 위촉해 이달부터 매주 건강상담과 작업환경 개선 지도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용범 서부발전 기술안전 부사장은 “앞으로도 서부발전은 협력회사와 지속적인 소통으로 모든 근로자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서부발전 안전혁신협의회는 박형덕 서부발전 사장 취임 후 협력회사와 소통을 강화할 목적으로 신설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