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협력중소기업 11곳과 소통간담회 가져
동서발전 협력중소기업 11곳과 소통간담회 가져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05.05 18: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동서발전이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협력중소기업 11곳과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4일 동서발전이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협력중소기업 11곳과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한국동서발전(주)(사장 김영문)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0년도 공공기관 동반성장 평가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은 것을 기념해 지난 4일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협력중소기업 11곳과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동서발전은 자사 중소기업협의회 소속사에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하는 한편 협력중소기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영문 동서발전 사장은 이 자리에 참석한 협력중소기업 대표와 기업활동에서의 애로·건의 사항과 앞으로 동반성장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문 동서발전 사장은 “앞으로도 동서발전은 중소기업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현장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더 나은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매년 협력중소기업 임직원과 유관기관이 참여하는 동반성장 워크숍과 성과발표회를 열어 지원정책과 우수사례 발표 등 협력회사 간 정보를 공유하고 중소기업 관계자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있다.

또 동서발전은 올해 매월 랜선소통의 날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경영자·부사장·본부장 등은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해 중소기업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