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오는 30일까지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모집
동서발전 오는 30일까지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모집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21.04.11 07: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이 국민체감형 혁신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2021년도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기로 하고 오는 30일까지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서발전 측은 이번 공모전과 관련 참여와 신뢰를 통한 공공성 회복이란 정부혁신 목표에 발맞춰 국민이 직접 동서발전 혁신을 이끌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공모 분야는 ▲ESG(Environment·Social·Governance) 경영·윤리경영 강화 ▲사회적 가치 실현 ▲동반성장·연구개발 제도 개선 ▲규제개혁 / 공공서비스 개선 등이다.

특히 동서발전은 이 공모전을 통해 모집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사내 평가와 시민참여혁신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아이디어 8건을 선정해 포상하는 한편 이 아이디어를 정부혁신추진과제에 포함시켜 시행할 방침이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동서발전은 이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국민 시각에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전사적 혁신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국민의 참신하고 생생한 의견을 반영해 국민이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혁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서발전 2021년도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동서발전 2021년도 대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