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수급난 해소…석유공사 올해 두 번째 단체헌혈 나서
혈액수급난 해소…석유공사 올해 두 번째 단체헌혈 나서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12.08 2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석유공사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진행된 단체헌혈에 참여한 석유공사 임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
8일 석유공사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진행된 단체헌혈에 참여한 석유공사 임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가 코로나-19 지속에 따른 혈액수급난 해소를 위해 지난 3월 임직원 152명이 참여한 단체헌혈에 이어 8일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임직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두 번째 단체헌혈에 나섰다.

이날 양수영 석유공사 사장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국적인 헌혈운동에 한마음으로 나섰고 이번 헌혈이 혈액수급난 해소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언급한 뒤 “앞으로도 석유공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한편 석유공사는 이번 단체헌혈 이외에도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동으로 ▲울산·대구지역 성금 2억 원 기부 ▲점심도시락 900개 울산 중구 선별진료소 제공 ▲부서장급 이상 임직원 임금 반납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방역마스크 제작 등에 나선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석유공사는 울산지역에서 ▲홀몸노인세대 농수산물 꾸러미 200박스 지원 ▲저소득 다문화가정 생계 지원 ▲울산 제1호 공유주방사업 지원 ▲폐지 수거 노인 위한 경량리어카 83대 지원 ▲하절기 에너지취약세대 냉풍기 136대 지원 ▲영세소상공인 추석서물꾸러미와 맞춤형 컨설팅 제공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