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안심카 85대 지원
한수원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안심카 85대 지원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11.08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서울올림픽공원(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한수원이 2020년도 행복더함 희망나래 안심카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6일 서울올림픽공원(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한수원이 2020년도 행복더함 희망나래 안심카 전달식을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정재훈)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돕기 위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11인승 승합차 80대와 전기차 5대 등 모두 85대를 구매한데 이어 지난 6일 서올올림픽공원(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2020년도 행복더함 희망나래 안심카 전달식’을 가졌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한 이 사업은 전국 지역아동센터 학습 환경과 인프라 개선을 위한 통학용 차량 제공, 맞춤형 도서관 설치, 문화체험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한수원은 2012년 이후 올해까지 모두 579대의 안심카를 지원한 바 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안심카가 아동·청소년의 안전한 통학은 물론 더 많은 곳을 함께 달리며 체험학습을 책임질 것”으로 내다본 뒤 “앞으로도 한수원 아동·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수원은 본사가 위치한 경주지역 28개 전체 지역아동센터에 차량과 도서관 설치 이외에도 낙후된 지역아동센터 시설 개보수를 돕는 등 아동·청소년이 더 나은 교육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