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발전정비 9년 연속 1위
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발전정비 9년 연속 1위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10.26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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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3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0년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한전KPS가 발전정비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자리에서 봉석근 한전KPS 발전전력사업본부장(왼쪽)이 이상진 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3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20년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한전KPS가 발전정비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자리에서 봉석근 한전KPS 발전전력사업본부장(왼쪽)이 이상진 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PS(주)(사장 김범년)가 고객 만족도와 품질 우수성을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인정받아 지난 23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한국표준협회 주최 ‘2020년 한국품질만족지수(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정비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한전KPS는 9년 연속 이 부분 1위 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세계 최고 수준의 진단기술‧첨단장비‧전문인력 등을 바탕으로 발전설비에 대한 수명진단과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있음을 인증받게 됐다.

현재 한전KPS는 각종 유형 고장‧오작동‧이상징후 등 기술적 문제점을 분석해 고객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설비의 고장과 정지를 감소시켜 발전소 운용비용을 절감하는 등 모든 직원이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극대화에 앞장서고 있다.

봉석근 한전KPS 발전전력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한전KPS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고품질 토탈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 선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는 지난 36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기술‧인력자산 종합관리체계 개발을 완료해 엔지니어링 중심 정비사업뿐만 아니라 신재생에너지사업과 데이터를 으용한 디지털 기반 발전정비서비스를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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