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직원교육 비대면 전환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직원교육 비대면 전환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20.09.14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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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 서울도시가스(주)가 정부에서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줄 것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협력업체 직원교육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서울도시가스 김포안전기술교육센터에서 이론‧실습교육을 촬영해 교육 날짜에 맞춰 영상을 송출해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모두 100명에 달하는 고객센터 직원이 접속해 교육을 받은 뒤 비대면 교육 관련 평가를 했다.

이 교육에 참여한 교육생들은 시간과 장소에 대한 제약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는 의견을 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서울도시가스는 코로나-19 대면접촉을 우려하는 소비자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기존 방문 검침을 비(非)대면 검침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한 바 있다. 또 가스앱을 통해 인공지능(AI) 챗봇시스템에서 비대면 챗팅 상담으로 고객 상황과 필요에 따른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서울도시가스가 협력업체 직원교육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근 서울도시가스가 협력업체 직원교육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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