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비(非)대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나서
동서발전 비(非)대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나서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20.08.24 1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발전 본사(울산 중구 소재) 전경.
동서발전 본사(울산 중구 소재) 전경.

【에너지타임즈】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이 취약계층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24일부터 비(非)대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동서발전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후원이 줄어든 취약계층 소외감 해소와 건강 활력 증진을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 행사는 복지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전통시장 물품을 온라인으로 요청하면 동서발전이 해당 물품의 구매 가능여부를 파악한 후 전통시장으로 다시 주문하는 선(先)주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동서발전은 수박‧열무김치 등 35개 품목 440만 원 상당의 전통시장 물품을 구매한데 이어 지역아동센터‧노인복지관 등 14곳에 이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비(非)대면 장보기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고 전통시장 소상공인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언급한 뒤 “앞으로도 동서발전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판로 지원을 모색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지난 6월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42곳 복지기관에 모두 3회에 걸쳐 제철과일‧농산물‧생필품 등 1180만 원 상당의 물품을 비(非)대면 방식으로 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