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석탄공사 소상공인 응원광고 송출
코로나-19 극복…석탄공사 소상공인 응원광고 송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0.06.03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대한석탄공사(사장 유정배)가 (주)LG헬로비전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극복을 위한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광고 제작해 방송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일부터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의 첫 수혜자는 코스빈카페. 이 카페는 석탄공사 장성광업소(강원 태백시 소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30초짜리 광고를 제작한 뒤 LG헬로비전을 통해 강원지역 방송망과 SNS계정으로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육춘애 코스빈카페 대표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 석탄공사에서 광고로 응원해줘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언급한 뒤 “앞으로 코스빈카페는 철저한 생활방역으로 찾아오는 고객에게 더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유정배 석탄공사 사장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으로 석탄공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같이 살아가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역할과 책임에 더욱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석탄공사는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캠페인 신청을 받고 있으며, 코로나-19 여파에 지혜롭게 대처하면서 일상을 누리게 하는 실천방법을 제안하는 등 슬기로운 대한생활 캠페인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2일부터 석탄공사 지원을 받아 케이블방송을 타게 된 소상공인 응원광고.
지난 2일부터 석탄공사 지원을 받아 케이블방송을 타게 된 소상공인 응원광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