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서울, 2015시즌 티켓 판매 실시
[축구]서울, 2015시즌 티켓 판매 실시
  • 온라인뉴스 팀
  • webmaster@energytimes.kr
  • 승인 2015.01.05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1부 리그) FC서울은 5일 오전 10시부터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fcseoul.com)를 통해 '2015 FC서울 시즌 티켓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시즌 티켓 회원에 가입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새 시즌 서울의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성인 전 경기권을 구매하면 '2015 FC서울 한정판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서울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FC서울 리틀 서포터'도 모집한다.

서울 리틀 서포터에 가입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서울 홈경기 관람 자격은 물론 서울 트랙탑, 미니 머플러, 응원 깃발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서울 시즌 티켓은 크게 VIP석, 서측 지정석, 동측 지정석, 일반석으로 나뉜다.

VIP테이블석은 48만원, VIP 지정석은 33만원, 서측 지정석은 28만원, 동측 지정석은 20만원, 일반석은 14만원, 일반석 청소년권은 4만원이다.

리틀 서포터는 구역별로 가격이 다르다. 서측 지정석이 8만원, 동측 지정석이 5만원, 일반석이 3만원이다.

서울 시즌 티켓 구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cseou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