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소통…한전KDN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

2018-12-28     정아름 기자
지난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국민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혁신문화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한데 이어 지난 27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선포식을 가졌다.

한전KDN 측은 이 전략을 수립한 배경으로 그 동안 혁신은 구성원 의식과 문화의 개선 없는 단편적인 노력만으로 혁신동기가 부족하고 그에 따른 변화 또한 미흡하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전략을 수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전략은 비전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로 에너지ICT 미래혁신을 열어가는 한전KDN’으로 정했으며, 3대 전략목표로 ▲미래 대비 신성장동력 창출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구현 ▲상호간 존중하며 함께 일하는 기업문화 등으로 정하고 있다.

특히 한전KDN은 이 전략을 기반으로 모두 43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이 전략은 한전KDN 혁신 종합컨트롤타워로 공공기관 혁신과 회사 비전, 기타 혁신제도 등을 실현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