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소셜미디어대상 2년 연속 수상
2013-11-28 김진철 기자
특히 전기안전공사의 공식 블로그인 ‘미리미리’의 하루 평균 방문자수가 2600명에 이르는 등 2012년 7월 개설 이후 16개월 만에 누적방문자수가 140만 명을 넘어섰다.
전기안전공사 관계자는 “국민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서려는 전기안전공사의 여러 노력이 일궈낸 결실”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와 눈높이에 맞춰 우리 사회에 전기안전문화가 널릴 뿌리내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 각종 소셜미디어 채널과 웹 사이트 상에서 고객과의 소통활성화에 모범을 보인 기업이나 공공기관을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