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앱 도시가스 요금 지원 캠페인 나서
가스앱 도시가스 요금 지원 캠페인 나서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3.02.16 1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 회원 가입만으로 4200만원 상당 캠페인 자동 참여

【에너지타임즈】 가스앱이 4200만 원에 달하는 도시가스 비용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추진한다. 난방비 폭탄에 따른 부담을 완화하자는 것으로 평생 회원을 신청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의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16일 에스씨지랩(주)에 따르면 도시가스 통합 플랫폼인 가스앱을 개발한 에스씨지랩은 가스앱을 도입한 서울도시가스·인천도시가스·대륜E&S·JB·예스코·군산도시가스·제주도시가스 등 7곳 도시가스사와 함께 도시가스 비용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스앱을 설치한 고객 중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스앱 평생 회원에 동의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 캐시(300명), 3만 캐시(500명), 1만 캐시(1,200명) 혜택이 주어지며, 모두 4200만 원에 달하는 지원금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 캐시는 도시가스 요금 납부 시 현금처럼 사용된다.

참여 기간은 16일부터 오는 3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7일과 21일 두 번에 걸쳐 발표된다.

박동녘 에스씨지랩 대표는 “가스앱과 도시가스사들이 주도하여 해당 권역의 고객을 위한 실효성 있는 지원책을 강구하기 위해 긴급 가스비 지원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에스씨지랩은 도시가스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등의 실질적인 혜택 다변화를 통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에너지 소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스앱은 지난해 12월 기준 100만 회원을 돌파했으며, 난방비 사태에 따른 도시가스 요금 폭탄을 우려하는 소비자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요금조회 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재까지 사용한 도시가스 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이번 달 요금을 예상해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소비자가 주도적으로 에너지를 활용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가스앱을 개발한 에스씨지랩이 서울도시가스 등 7곳 도시가스사와 함께 도시가스 요금을 지원하는 캠페인 메인 화면.
가스앱을 개발한 에스씨지랩이 서울도시가스 등 7곳 도시가스사와 함께 도시가스 요금을 지원하는 캠페인 메인 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