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종료
한전KDN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종료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2.12.19 1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DN 본사 전경.
한전KDN 본사 전경.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은 올해 대학생 홍보대사가 활동을 매듭짓고 지난 16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해단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해단식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활동 소감 발표와 함께 활동 보고, 우수 활동사 선정, 시상식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수도권 대학생 10명과 광주·전남지역 대학생 18명 등 모두 28명으로 구성된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9월부터 4개월간 한전KDN 역할과 비전을 소개하는 한편 에너지 ICT 솔루션과 ESG 경영활동을 소개하는 등 대학생 시각으로 제작한 홍보콘텐츠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소통에 나선 바 있다.

특히 한전KDN은 대학생 홍보대사를 대상으로 직원 멘토링 매칭으로 홍보대사 진로 탐색과 취업역량을 지원하고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 이행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공공기관 취업 준비에 도움을 줬다.

한전KDN 관계자는 “대학생 홍보대사 운영은 한전KDN에 대한 국민의 이해도를 높이고 국민 시선의 공감 소통을 위한 좋은 방법”이라면서 “다음 세대의 실질적 주역이 될 젊은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지원과 소통을 통해 한전KDN은 에너지 ICT 전문 공기업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 이미지 제고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