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 홍보 강화
가스공사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 홍보 강화
  • 정아름 기자
  • dkekckd@naver.com
  • 승인 2022.11.29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랜드와 공동으로 홍보하기로 하는 업무협약 체결
하이원리조트 시설 이용료 최대 35% 할인 혜택 제공
29일 가스공사가 본사(대구 동구 소재)에서 강원랜드와 가정용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 공동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9일 가스공사가 본사(대구 동구 소재)에서 강원랜드와 가정용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 공동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가 유럽발 에너지 위기로 에너지 수요 절감이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강원랜드와 가정용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을 공동으로 홍보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29일 본사(대구 동구 소재)에서 체결했다.

이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가스공사는 강원랜드와 글로벌 에너지 시장 불안이 이어지는 가운데 올겨울 가정용 도시가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을 홍보함으로써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하게 된다.

이들이 홍보하게 될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은 주택 난방용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가구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년 대비 일정 사용량을 절감하면 혜택을 받는 제도다.

특히 강원랜드는 자사 하이원리조트 방문객에게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신청자에게 하이원리조트 시설 이용료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가스공사는 강원랜드와 도시가스 수요 절감프로그램 홍보에 긴밀하게 협조하고 에너지 절약 실천 운동에 앞장서는 등 글로벌 에너지 위기 극복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