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이용자 100만 가스앱…이벤트 푸트트럭 운영
월 이용자 100만 가스앱…이벤트 푸트트럭 운영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2.11.01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앱 월 이용자 100만 돌파를 앞두고 에스씨지랩이 감사 이벤트로 푸드트럭을 운영했다.
가스앱 월 이용자 100만 돌파를 앞두고 에스씨지랩이 감사 이벤트로 푸드트럭을 운영했다.

【에너지타임즈】 에스씨지랩(주)(대표 박동녘)이 도시가스 모바일 통합 플랫폼 가스앱(PATH) 활성 사용자 100만 돌파를 앞두고 회원사를 대상으로 지난 9월 말부터 10월까지 찾아가는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에스씨지랩이 가스앱을 이용 중인 회원사와 동반성장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기획됐으며, 인근 지역주민에게 가스앱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홍보하는 자리를 함께 제공했다.

음료와 샌드위치, 과일, 쿠키 등 간식을 제공한 이 푸드트럭은 지난 9월 말 제주도시가스를 시작으로 10월 JB·군산도시가스·인천도시가스·대륜·귀뚜라미에너지·서울도시가스 등을 순차적으로 방문했다. 또 룰렛 돌리기와 명함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회원사 임직원을 격려하고 응원하기도 했다.

박동녘 에스씨지랩 대표는 “앞으로도 에스씨지랩은 서비스 회원사 간 사업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회원사는 물론 해당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상승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스앱은 도시가스 업무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요금 조회, 납부, 방문 예약, 자가 검침, 챗봇, AMI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방문이나 24시간 대기 없이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오고 있다. 누적 다운로드 300만, 월 사용자 10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특히 가스앱은 현재 가스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유일한 서비스로 적립한 캐시로 요금을 납부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는 가스 캐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